자유게시판
오늘 새벽에도 잘되던 게임이
아침부터 페이지 오류나서 지금까지 못하고 있네요;;;
웹 페이지 오류 세부 정보
사용자 에이전트: Mozilla/4.0 (compatible; MSIE 7.0; Windows NT 6.1; Trident/4.0; SLCC2; .NET CLR 2.0.50727; .NET CLR 3.5.30729; .NET CLR 3.0.30729; Media Center PC 6.0; InfoPath.3; .NET4.0C)
타임스탬프: Wed, 7 Jul 2010 04:13:58 UTC
메시지: 제공한 MIME 형식을 서버가 인식할 수 없습니다.
줄: 991
문자: 4
코드: 0
URI: http://js.nexon.com/s1/global/ngb_util.js?v=20100620
이게 뜨면서 게임 실행이 않되네요.. 쩝..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류하링2010.07.07저는 런타임에러 뜨면서 텔즈가 뚝 끊김;; -
네냐플 역사를바꾸다2010.07.071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