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뽕침2010.07.07이벤은 오티피 해서 준거고 7월7일부터 캐시에서 질풍의 운동화 캐시로 팝니다 (1주일 ~2달 랜덤인듯?)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7저..저는 다써버림...ㅋ; 그리고 뽕침님 그거 이벤에서 나온거라 무료랍니다;;14일 기간제이긴하지만 'ㅅ'; 얻는방법은 또르르님말씀대로 하시면됩니당,ㅎ -
하이아칸 뽕침2010.07.07운동화 캐시인데 위에 뭔소리래 ㅋㅋ 3500 원인데 기간제임 -
네냐플 또르르…。2010.07.07넥슨홈피에 가시면 쿠폰와있을거에용 그 쿠***를 테일즈위버 웹캐쉬샵에 입력하시면 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