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운동화는 언제나옴?ㅋㅋㅋ

하이아칸 진〃 2010-07-07 12:57 469
진〃님의 작성글 4 신고

7월7일부터 시작한다고 한거같은뎅 ㅎ

리붓후에 생기는거 아니였음?

 

왜없음?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뽕침
    2010.07.07
    이벤은 오티피 해서 준거고 7월7일부터 캐시에서 질풍의 운동화 캐시로 팝니다 (1주일 ~2달 랜덤인듯?)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7
    저..저는 다써버림...ㅋ; 그리고 뽕침님 그거 이벤에서 나온거라 무료랍니다;;14일 기간제이긴하지만 'ㅅ'; 얻는방법은 또르르님말씀대로 하시면됩니당,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뽕침
    2010.07.07
    운동화 캐시인데 위에 뭔소리래 ㅋㅋ 3500 원인데 기간제임
  • 티치엘
    네냐플 또르르…。
    2010.07.07
    넥슨홈피에 가시면 쿠폰와있을거에용 그 쿠***를 테일즈위버 웹캐쉬샵에 입력하시면 될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