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Destiny』신 아노섭하다 어이없는경우 [천사다인]

네냐플 『Destiny』신 2010-07-07 20:58 640
『Destiny』신님의 작성글 10 신고

렙높다고 초보 개깔보고 욕하고 사기꾼만드는섭인가 ㅎㅎ 망섭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클럽의 클럽장이란사람이 이러고 다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0
  • 이스핀
    네냐플 『Destiny』신
    2010.07.08
    내가 욕이라도 했냐 ㅋㅋㅋㅋㅋㅋ니혼자 발끈해서 욕하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Destiny』신
    2010.07.08
    내가한말 적을개^^ 천사다인:저기.. 천사다인:거기 상점차리면 제 상점이랑 겹치는대 『Destiny』신:상점 차려져서 차린겁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8
    테시스슈즈님//당연히 매위에는 아이디를 공개를 못하니까요,,공개하면 강등당하거든요... 흠... 제가 보기엔 사건의 자세한 경위가 나와있지 않아서 그저 개인분쟁으로밖에 안보이네요...무슨 일인지 모르겠음
  • 클로에
    네냐플 천사다인
    2010.07.08
    너가 소속되있는 소망 클럽 안그래도 사기꾼클럽이라 매너도 더러운거 아는대 한번 망해서 이번에 다시 모집하나본대 세살버릇 개 못준다고 모집을해도 너같은거만 모집을 하는구나
  • 클로에
    네냐플 천사다인
    2010.07.08
    너나 잘하세여.. 망섭운운하기전에 너나 인성좀 닦고 글을올려 이렇게 시비걸거면 내앞에서 하든가 니가 한말은 쏙빼놓고 저렇게올리냐
  • 티치엘
    네냐플 샤야。
    2010.07.08
    상점가려놓고 그러시는건가여? 버그쓰는건좋은데 부러가리는건 좀 아닌거 아닌가여? 그게아니면 욕해대는 저클럽 클장이 나쁜거겠지요? 앞뒤사정도모르고 한쪽만 몰아갈수는없으니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테시스슈즈
    2010.07.08
    이런건 매위에 올려야 사람들이 잘보ㅏ염
  • 이스핀
    네냐플 『Destiny』신
    2010.07.07
    스타일 이네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리큐르
    2010.07.07
    무슨클이에요??
  • 이스핀
    네냐플 『Destiny』신
    2010.07.07
    클릭시 크개 보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