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섭 초기화 됐나???

하이아칸 낭만보리군 2010-07-07 11:55 609
낭만보리군님의 작성글 4 신고

초기화 된거면 상관은 없다만....

계정 생성 안되는데? 어쩔거임????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낭만보리군
    2010.07.07
    아.... 됐다..... 테섭 왜이래 ㅋ
  • 막시민
    하이아칸 Rp프라이드
    2010.07.07
    머어쩌라는건지-_-..테섭접속기가 본섭으로연결되이제;
  • 밀라
    하이아칸 내꼬치준니커
    2010.07.07
    말을하고 초기화를 하던가...아놔..
  • 막시민
    하이아칸 Rp프라이드
    2010.07.07
    저도 계정생성은안되는-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