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기화 된거면 상관은 없다만....
계정 생성 안되는데? 어쩔거임????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낭만보리군2010.07.07아.... 됐다..... 테섭 왜이래 ㅋ -
하이아칸 Rp프라이드2010.07.07머어쩌라는건지-_-..테섭접속기가 본섭으로연결되이제; -
하이아칸 내꼬치준니커2010.07.07말을하고 초기화를 하던가...아놔.. -
하이아칸 Rp프라이드2010.07.07저도 계정생성은안되는-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