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에서 놀던 장비들 미련없이 팔아서 나야나 업그레이드 시켜야겠어요 +ㅅ+
나야는 미래가 있을까요 =ㅅ=?;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로사키넨시스2010.07.08나야는 이미 상향할거 다한거 같은데... 그냥 수리검은 끝내줘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