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번에 나야로 올인을 생각하고있어요

하이아칸 氷龍 2010-07-07 11:24 446
氷龍님의 작성글 1 신고

티치에서 놀던 장비들 미련없이 팔아서 나야나 업그레이드 시켜야겠어요 +ㅅ+

 

나야는 미래가 있을까요 =ㅅ=?;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7.08
    나야는 이미 상향할거 다한거 같은데... 그냥 수리검은 끝내줘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