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칸]셔틀킹클럽 클모합니다!!

하이아칸 카스&잇핀 2010-07-07 07:21 320
카스&잇핀님의 작성글 1 신고

나이 18이상 남,여 구분없이 받습니다

 

매너 엄청보구요 만약 비매너짓 적발시 바로 적출됩니다

 

신생클이라서 아직 저와한명뿐이지만 같이 재밌게 게임하고

 

좋은클랜으로 거듭나는것을 함께하시고 싶다!! 하시는분께서는

 

최상사냥속도<<로 1:1주세요 6시30분뒤로는 들어와잇습니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7.08
    ㅇㅅㅇ!! 말그대로 셔틀의 킹 인가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