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4짜리 시벨이랑 1.4짜리 캐릭터두개가 흔적도없이사라졌네요 하이아칸서버 허허 이건머 ,,,허허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ㄴr무‥2010.07.12ㅋㅋㅋ저도 오베때 시벨 키워놓은거 유료풀리고 나니깐 증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