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캐릭이사라졌네요

네냐플 이쁜이레이디 2010-07-06 23:29 348
이쁜이레이디님의 작성글 1 신고
64짜리 시벨이랑 1.4짜리 캐릭터두개가 흔적도없이사라졌네요 하이아칸서버 허허 이건머 ,,,허허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ㄴr무‥
    2010.07.12
    ㅋㅋㅋ저도 오베때 시벨 키워놓은거 유료풀리고 나니깐 증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