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해병대 라는 클럽

하이아칸 란♂ 2010-07-06 21:11 470
란♂님의 작성글 3 신고

설리진리 <<이케릭

공법인데

셀평6에서 제가 사냥중이엿습니다.

근데와서 클갑하라고해서

전 그냥 이름 맘에 안든다고 거절했습니다.

근데 범위스킬써가면서 저 사냥하는거 따라다니면서

사냥방해하네요^^

설리진리 << 무개념입니다 아주ㅡ ㅡ

다른유저분들도 조심 하십쇼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8
    가입하자마자 몰래탈퇴
  • 란지에
    하이아칸 란♂
    2010.07.06
    테일즈위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뭐가뭔지 몰라요^^...그리고 보니까 뭐...마크도없는거봐서 클창고에 아무것도 없을거같던데 설리진리 요넘이 클럽마스터같고 인원별로없어서 걍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하는듯하네요
  • 티치엘
    네냐플 샤야。
    2010.07.06
    나같으면 그러면 가입신청하고 허락하면 바로 클럽창고가서 클창털어버리겟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