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설리진리 <<이케릭
공법인데
셀평6에서 제가 사냥중이엿습니다.
근데와서 클갑하라고해서
전 그냥 이름 맘에 안든다고 거절했습니다.
근데 범위스킬써가면서 저 사냥하는거 따라다니면서
사냥방해하네요^^
설리진리 << 무개념입니다 아주ㅡ ㅡ
다른유저분들도 조심 하십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8가입하자마자 몰래탈퇴 -
하이아칸 란♂2010.07.06테일즈위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뭐가뭔지 몰라요^^...그리고 보니까 뭐...마크도없는거봐서 클창고에 아무것도 없을거같던데 설리진리 요넘이 클럽마스터같고 인원별로없어서 걍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하는듯하네요 -
네냐플 샤야。2010.07.06나같으면 그러면 가입신청하고 허락하면 바로 클럽창고가서 클창털어버리겟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