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게임은 오토신고는 없나요??

하이아칸 붉은흉수 2010-07-07 01:22 360
붉은흉수님의 작성글 2 신고

비매너 공지 봐도 없는거 같고 , 짱게지 몬지 때거지로 와서;;사냥터 이거원 어캐하는건지...신고 가능한건가영? 비매너 신고에는 해당하지 않고???아시는분 답볍부탁드려여.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7
    안막아요. 가입은 된상태에서 캐릭만 지워지는듯 합니다. 그러니 자꾸 성행하는거구요.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7
    있습니다만 상점에서 메크로 테스터기 사야되고 1개당 5천 시드입니다. 초반 거지 초보캐릭은 못사요. 거기다가 너무비싸고 그거 요즘 왠만한 메크로들은 확인하고있어서 안팅깁니다. 신고당해도 캐삭만하고 주민번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