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캐시..

하이아칸 sdasfalsf 2010-07-06 18:49 398
sdasfalsf님의 작성글 1 신고
캐시아이템은 개인상점으로 거래가불가능한가요? 그냥거래말고 개인상점이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6
    예전엔 화분 확장템 올려놓는거 봤는데,,아마 그 때 그 일부만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만약 개인상점에 일반 캐시템 올릴수있다면야 외치기같은것도 진작에 올려놨겠죠?;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