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리려고 왔셈
끝까지 다 못키운 티치엘을 새로운마음으로 다시 키워볼라고 신규캐릭생성해서
이제 뭣좀해보자고 에피타이저먹고 입맛다시고있구만
아놔 뭣좀할라고하면 튕기고
할라고하면 튕기고
지금 3번째인데
앞으로 몇번더튕겨야 될까 지금 계속해야할까 고민되는거임.
지금보니 포탈이동할때마다 튕김
나어떻게야함?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깐영12010.07.06스피드핵,접속을종료합니다라는 창이 발견되신거면 컴사양이좀낮아서그런걸수도있구요, 그런게아니라면 방법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