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뭣좀해봅시다...

하이아칸 올리비아왓셈 2010-07-06 18:10 404
올리비아왓셈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진짜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리려고 왔셈

끝까지 다 못키운 티치엘을 새로운마음으로 다시 키워볼라고 신규캐릭생성해서

이제 뭣좀해보자고 에피타이저먹고 입맛다시고있구만

아놔 뭣좀할라고하면 튕기고

할라고하면 튕기고

지금 3번째인데

앞으로 몇번더튕겨야 될까 지금 계속해야할까 고민되는거임.

 

지금보니 포탈이동할때마다 튕김

나어떻게야함?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7.06
    스피드핵,접속을종료합니다라는 창이 발견되신거면 컴사양이좀낮아서그런걸수도있구요, 그런게아니라면 방법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