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테오 때문에 몰이사냥도 자주 못하고 템도 못먹고
레벨 30 이상은 못들어오게 막아버려야 하는데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전후2010.08.17쪼렙아 니가 렙이 낮으니까 그러지 -
네냐플 태륜2010.07.08왜 30이상이에요.; 이스핀 겨우 30찍어서 카스사냥할라고하니까 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6메테오 환마 700~900 소모. 셀바6 환마 600. 이런 건 어떤가요 ..ㅋㅋ -
네냐플 칵테일、2010.07.06수리검이 더 빨르니까 괜찮아 난...ㅋㅋ -
네냐플 블루Knight2010.07.06그녀는귀여워님 의견동의합니다!(렙50이상스킬금지)//Pope님 어차피 메테오 렙35때 배웁니다! 30이상금지는 좀 너무한거죠 ㅎ -
네냐플 Pope2010.07.06선화공주님 클로에 핑계 대지마시고 ㅎㅎ 클로에 돈 많이 든다면 다른캐 키워서 돈벌고 클로에 키우면 돼죠^^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7.06레벨제한둬도 밤새 내내키운캐 들고가서 돌린다; 레벨제한보다는 저녁 몇시부터 아침 몇시까지 캐릭터 생성을 1개이상 못하게 한다던가 하는 방법을 쓰면좋을것 같다. -
네냐플 선화공주2010.07.0630이상 못들어오게 막으라고요 ^^? 클로에 해보셧나요? 클로에 셀평아니면 동렙사냥터가면 1시간에 물약값만 40만원은 족히 빠집니다 메테오 사냥아니면 알거지 되요 ^^; -
하이아칸 로리는정의다2010.07.05그러개 졷나빡치더군 메테오아오씰뱟뱟뱌르ㅑㅂ샤뱟ㅂ 메테오 ㅆ삐ㅑㅕㅆㅂㅈㅅ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7.05레벨 50 이상 스킬 사용 금지로 하면 되겠죠 -
네냐플 보리쌀좋네만2010.07.05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왠지 웃기네 여하튼 막아야함므 -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2010.07.05그쪽을 통해서 가는길도 막아야해요 -
네냐플 CoonTa2010.07.05그 쪽을 통해서 가는 길이 있는데 그건안될듯; 걍 매크로를 막아야함 -
네냐플 칼럴2010.07.05맞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