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셀바스6 사냥터에 레벨제한을 둬야 합니다

네냐플 Pope 2010-07-05 14:49 709
Pope님의 작성글 14 신고

메테오 때문에 몰이사냥도 자주 못하고 템도 못먹고

레벨 30 이상은 못들어오게 막아버려야 하는데

전체 댓글 :
14
  • 이스핀
    네냐플 전후
    2010.08.17
    쪼렙아 니가 렙이 낮으니까 그러지
  • 막시민
    네냐플 태륜
    2010.07.08
    왜 30이상이에요.; 이스핀 겨우 30찍어서 카스사냥할라고하니까 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6
    메테오 환마 700~900 소모. 셀바6 환마 600. 이런 건 어떤가요 ..ㅋㅋ
  • 시벨린
    네냐플 칵테일、
    2010.07.06
    수리검이 더 빨르니까 괜찮아 난...ㅋㅋ
  • 란지에
    네냐플 블루Knight
    2010.07.06
    그녀는귀여워님 의견동의합니다!(렙50이상스킬금지)//Pope님 어차피 메테오 렙35때 배웁니다! 30이상금지는 좀 너무한거죠 ㅎ
  • 밀라
    네냐플 Pope
    2010.07.06
    선화공주님 클로에 핑계 대지마시고 ㅎㅎ 클로에 돈 많이 든다면 다른캐 키워서 돈벌고 클로에 키우면 돼죠^^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6
    레벨제한둬도 밤새 내내키운캐 들고가서 돌린다; 레벨제한보다는 저녁 몇시부터 아침 몇시까지 캐릭터 생성을 1개이상 못하게 한다던가 하는 방법을 쓰면좋을것 같다.
  • 이스핀
    네냐플 선화공주
    2010.07.06
    30이상 못들어오게 막으라고요 ^^? 클로에 해보셧나요? 클로에 셀평아니면 동렙사냥터가면 1시간에 물약값만 40만원은 족히 빠집니다 메테오 사냥아니면 알거지 되요 ^^;
  • 티치엘
    하이아칸 로리는정의다
    2010.07.05
    그러개 졷나빡치더군 메테오아오씰뱟뱟뱌르ㅑㅂ샤뱟ㅂ 메테오 ㅆ삐ㅑㅕㅆㅂㅈㅅ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7.05
    레벨 50 이상 스킬 사용 금지로 하면 되겠죠
  • 보리스
    네냐플 보리쌀좋네만
    2010.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왠지 웃기네 여하튼 막아야함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
    2010.07.05
    그쪽을 통해서 가는길도 막아야해요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7.05
    그 쪽을 통해서 가는 길이 있는데 그건안될듯; 걍 매크로를 막아야함
  • 조슈아
    네냐플 칼럴
    2010.07.05
    맞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