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컴 키보드가 약간 맛이가서 글이 짜증스러울수도 있습니다.
본섭에 오랜만에 들어오니깐
제 잇던 ㅋㅔ릭들이 전부 만돌린 하나:씩 갖구 잇길래
장비도 다팔고 없는거 전부터 키워보고싶던 란지에를 키우고잇는ㄷㅔ:
ㅅㅔㄹ바스 평원 신규유저 **도 못하고 :짱개아니면 매크로이시더라구여:;
테ㄹ즈도 망해가나보네요; 짱개는 그렇다 쳐도 오토 는 정말;;
매크로 티체ㄹ 한ㅌㅔ 아오 진짜 한탄하믄 하나같이
진짜뭐?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쪼개기나 하구..
테ㄹ즈는 중학교때부터 지금 대학생이지만 항상 그때 추억 못잊고
지금까지도 종종하는편인데
망하려는 징조인가봅니다...
ㅌㅔ섭 초기화는 언제쯤 될까요???
아직도 ㅋㅔ릭이 남아잇ㄴㅔㅇ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Espreso2010.07.06저도 며칠전부터 친구들이랑 같이 무자본으로 시작하는데ㅋ 저희랑 같이 게임해요 ㅋ,.ㅋ -
네냐플 하얀렌2010.07.06사냥터 많아요.. 셀바스는 매우. 편한 사냥터일뿐..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7.06나도 만돌린 없는데 다들있다니 그거슨 님의 착ㅋ각ㅋ 본섭이란 단어를 쓰는사람은 대부분 프리섭 해보았던 사람인데 프리섭과 본섭을 비교하면 힘든건 당연함. 그리고 신규라고해도 하다보면 렙도오르고 템도 느는거지요 ㅡㅡ;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7.05셀바스 거기 말고 다른데 가보세요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나요. 그리고 클럽 들어가셔서 하시다 보면 잼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