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본섭은 신규유저 자리가 없군요::

하이아칸 트윈건너 2010-07-05 21:25 660
트윈건너님의 작성글 4 신고

제컴 키보드가 약간 맛이가서 글이 짜증스러울수도 있습니다.

본섭에 오랜만에 들어오니깐

제 잇던 ㅋㅔ릭들이 전부 만돌린 하나:씩 갖구 잇길래

장비도 다팔고 없는거 전부터 키워보고싶던 란지에를 키우고잇는ㄷㅔ:

ㅅㅔㄹ바스 평원 신규유저 **도 못하고 :짱개아니면 매크로이시더라구여:;

테ㄹ즈도 망해가나보네요; 짱개는 그렇다 쳐도 오토 는 정말;;

매크로 티체ㄹ 한ㅌㅔ 아오 진짜 한탄하믄 하나같이

진짜뭐?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쪼개기나 하구..

테ㄹ즈는 중학교때부터 지금 대학생이지만 항상 그때 추억 못잊고

지금까지도 종종하는편인데

망하려는 징조인가봅니다...

ㅌㅔ섭 초기화는 언제쯤 될까요???

아직도 ㅋㅔ릭이 남아잇ㄴㅔㅇ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Espreso
    2010.07.06
    저도 며칠전부터 친구들이랑 같이 무자본으로 시작하는데ㅋ 저희랑 같이 게임해요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얀렌
    2010.07.06
    사냥터 많아요.. 셀바스는 매우. 편한 사냥터일뿐..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6
    나도 만돌린 없는데 다들있다니 그거슨 님의 착ㅋ각ㅋ 본섭이란 단어를 쓰는사람은 대부분 프리섭 해보았던 사람인데 프리섭과 본섭을 비교하면 힘든건 당연함. 그리고 신규라고해도 하다보면 렙도오르고 템도 느는거지요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7.05
    셀바스 거기 말고 다른데 가보세요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나요. 그리고 클럽 들어가셔서 하시다 보면 잼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