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수동3층서 사냥을 못하게 다닙니다

하이아칸 까우 2010-07-05 11:38 491
까우님의 작성글 2 신고

경치 350주는정도 위에바로보면 160 121  계속 몹스틸 쩝니다

첨엔 모르고 했을꺼야하고 냅둬봤는데 상습접으로 사라져따가 다시 나타나면서

메테오 스틸을 일삼어 합니다 글고 아예 이사냥터서 살어요 전에 이분없었을땐

레어도 조금은 먹음서 평화롭게 사냥했습니다 요즘은 저분이 레어를 먹는지 통 뜨지도않고

하두열받어서 좀 레벨되는 케릭으로 들어와 사냥하로왔더니 마찬가지더군요 ㅜ.ㅜ

운영자분 조취좀해줘요 클로에 대부분이

메테오 메크로 씁니다

저분 뿐아니라 다른곳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
    2010.07.05
    아맞아 저 생선고양이 ㅡㅡ 개짜증나 맨날보는데 사냥을못해
  • 이스핀
    하이아칸 플로리아델라벨
    2010.07.05
    동감 매크로 속터지죠.. 토닥토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