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깐했는데
왜이렇게 버벅대는거같죠 ? 예전에도 이랬었나 ;;
살짝 버벅대는 느낌도 있고...
새로 하는게 망설여 지는데.... 지금 하시는분들은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6저는 재미로 하는데요 '-';(...) -
네냐플 스카이。2010.07.05OTP도입한후부터 버벅거리는 현상이 자주 일어나더라구요. 재미있게 한다기보단 집념으로 한달까, 그래요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