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흐음.. 새로시작해볼까 하는데요...

네냐플 불량흑곰、 2010-07-05 10:26 443
불량흑곰、님의 작성글 2 신고

잠깐했는데

 

왜이렇게 버벅대는거같죠 ? 예전에도 이랬었나 ;;

살짝 버벅대는 느낌도 있고...

 

새로 하는게 망설여 지는데.... 지금 하시는분들은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6
    저는 재미로 하는데요 '-';(...)
  • 란지에
    네냐플 스카이。
    2010.07.05
    OTP도입한후부터 버벅거리는 현상이 자주 일어나더라구요. 재미있게 한다기보단 집념으로 한달까, 그래요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