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참나 어이없어서 베릭한테맞으면 해킹하는놈으로 되네
해킹을 시도했다고해서 팅기네요 ??
오늘진짜 챕터6깬다고 하루종일투자했는데 진짜 접을려고 마음먹네요
결정적인 순간까지 팅기네요 ㅡㅡ
제팀분 한명 버그성으로 팅기길래 저도 시도해봤더니 또팅기네요
총 3번이나 농락당하네요 이게무슨시츄에이션 문을 3번깨는동안 얼마나 마음조렸는데
그리고 보스급퀘스트에서 버그는 당연히 패치해야되는거아닌가요
오늘 주말인데 기분 다날렸네요
이시간까지 사냥을했으면 20은 올렸을텐데 진짜 최악입니다
진짜 접고싶습니다 ㅡㅡ 사냥도하기싫네요이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7.06솔직히 나는 용자쉽던데 글고 그 엔피씨 말걸어서 자주 에러나는건 맞음 나도 많이 겪어보고 자꾸 튕겨서 빡치긴 했었음 처음에할떈. 하지만 이런거 건의한다고해서 해주는 돈슨도아니고 푸훗. -
네냐플 KloedaPontina2010.07.05한대도 안 때렸는데 팅겨버린 저는 뭘까요... -
하이아칸 OTP2010.07.05이거 솔직히 컴문제 아닌가요? -
네냐플 〃란테아〃2010.07.05저는 티치엘로 6번[서폿1번+팅김], 클로** 2번, 란지** 1번 올랐지만 보스전에서 팅긴적은 없어요. 서폿해주던 보리스님이나 막시민분도 팅긴적이 없는데.. 사양의 문제가 아닐까요? -
네냐플 폰릭2010.07.05원거리 공격 가능한 분 데려가고 베릭 잡을 때 때리지 말고 가만히 계세요.. 그럼 안 끊길 듯 -
네냐플 폰릭2010.07.05베릭이 스킬 쓰면 스러스트 같이 쓰는데 그 때 근접 공격하면 서버에서는 유저가 멀리 떨어져 있는데 공격하려고 해서 정상적이 아니라고 판단해서 접속 끊어버리는 걸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