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칸섭 제가 확인한 매크로사용유저 ㅋㅋ

하이아칸 플로리아델라벨 2010-07-04 22:42 579
플로리아델라벨님의 작성글 4 신고

매크로고발게시판이나 불만게시판 좀 만듭시다! ㅋㅋ

 

 

캐릭 : 티치엘, 아디 : 기우녀, 클럽 : 5월의꽃(몇명있던데) - 그림자탑4층

캐릭 : 조슈아, 아디 : 확률승부, 클럽 : 로얄로더(개인클럽) - 혼령의미로2층,그림자탑17층

 

> 아마 매크로 사용 안들키려구 클럽 안들었겠죠?ㅋㅋ 이제 렙업두 많이 하고 그러면

유명 클럽 들어가고 그러시겠네요^^? 아니, 이미 렙은 충분하신가요 ㅋㅋ 꽤 높아보이시던데요.

시드는 나르비크워프 지점에 있는 궤짝으로 벌고

부수적인 수입은 레어로 얻으시고, 렙업은 매크로로 돌리시니 얼마나 편하십니까 ㅋㅋ

아기신조의깃털로 이동하시고 고버 날리시더군요. 얼핏보면 매크로 같지 않지만

매크로랍니다. 움직임도 뭔가 부자연스러울때가 있고요. 분명 사냥터에서 사냥중이셨습니다.

제가 매크로라고 말씀드리는 기준은,

사냥하다보니 관찰하게 됨-> 뭔가 이상한 움직임 -> 의심 -> 매크로 테스터기 -> 적중!

두 분 다 매크로 테스터기 걸리셨습니다-_-; 맨날 그 장소에서만 사냥하시고요.

 

짱깨매크로는 매크로테스터기 잘 안 걸리지만, 유저 매크로는 모니터링 하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테스터기에 걸립니다 ㅋㅋ 나르비크 도로시 왼쪽 보세요

그기 사냥터에서 죽으신분들도 있겠지만, 거의 매크로 테스터기 사용으로 인해 걸린분들 집합소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Lappe'loully
    2010.07.20
    자주 보던 분들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까우
    2010.07.05
    저분들 저도 봐써요 사냥할때마다 아무렇지않게 스틸하고 캐트로인가 해서 테스트기써봐도 통과하는 ㅜ.ㅜ 어케좀 해주세요 사냥 짜증날정도임;;
  • 이스핀
    하이아칸 哀'
    2010.07.05
    몇번씩 보던분들이네
  • 루시안
    네냐플 ak342
    2010.07.04
    클럽 자체가 매크로 클럽인데도....있을수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