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용자 3번째 팅겼다 ^^

하이아칸 찌벨린。 2010-07-04 17:22 331
찌벨린。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예진행을 못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구나 진짜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KloedaPontina
    2010.07.05
    저도 자꾸 팅겨서 문의해가지고 답장이 왔는데, 내용이... 사양확인 / 바이러스검사 / 악성코드검사 / 회선속도점검 하랍니다. 사양은 충분하고 검사 두개는 이미 했고, 인터넷은 광랜인데 뭐 어쩌란건지,,,
  • 티치엘
    네냐플 진보☆
    2010.07.04
    운영자 님들도 .. 하고 계세요 근데 계속 팅기는 거에요 전 몇시간 몇일을 플레이 했는데 팅기는 적은 없었던듯.. 컴퓨터 문제도 있으니 꼭 운영자 탓만하는건 나쁜거 같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