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5년 반된 유저입니다
오를에서 3개 키워보고(206 178 177)
하칸에서 현재 키우고있습니다
서버 옮긴이유는 오를이 사람이 점점없어져서 하칸으로 옮긴거구요
정말 텔즈 3~4년 아니 최소 2년전만해도 정말 .. 진짜 즐겁게 게임할수있었습니다
깃발뺏기 , 파이트 클럽 등등이 있었던 시절이죠 이건도 하나의 컨텐츠니까요
근데 실버스컬 만들어놓고 깃발뺏기와 파이트 클럽 없애놓고서는
실버스컬도 언제부턴가 없애버리는겁니다 ㅋㅋㅋ
지금 현재 실버스컬 모르시는분도 있으실꺼라 봅니다 없어진지 꽤 되었으니까요
클럽운영 하던 재미는 이제 그냥 사람들과 의사소통(커뮤니티) 라는 것뿐이지요
공성도 있긴하지만 그건 레벨높은사람의 즐길거리구요
텔즈 겜상의 운영은 참 개떡같이 하면서
캐쉬 업데이트는 정말 아주 제가 보기에 밥먹고 캐쉬업데이트만 구상하나 싶습니다
이대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없다면 정말로 텔즈가 어떻게 될지는 감히 상상도 못하겠습니다
화분이라는 캐쉬템이 나왔을때부터 예상을 했지만 정말 테일즈에 영향을끼치면서
화분을 매달 지르지 않으면 생계가 어려울정도로 테일즈가 하기 힘듭니다
옛날엔 붉숲이나 붉길에서 마돌하나 먹어도 기쁘던 시절인데
이젠 화분까서 하이비나 검뿔 해적모 이런 고급템이 나와서 기뻐야 하나요?
이게 무슨 게임인지요 전 진짜 테일즈 사랑합니다
근데 운영을 이딴식으로 계속 하시면 정떨어질수밖에 없구요
신규유저 ? 안옵니다 제친구들도 꼬셔봤지만 매크로덕분에 열만내다가 끄곤합니다
조금만 버텨보라해도 매크로 정말 골아픕니다
염색을 시드로 하던시절도 있었건만.. 물론 캐쉬로 바꿔서 피해볼건 없었지요
게임에 영향은 안주니까요 하던말던
근데 화분같은 또 무기,방어구를 준다는 캐쉬는 좀 아닌거 아닙니까?
화분안사면 확장템도 못껴먹습니까?
확장템살려고 시드열나게 벌면
다른사람은 화분 사서 확장템얻고
게임에 영향줘도 되는겁니까? 치장템은 죄다 이해합니다
테일즈의 매력중에 하나가 치장템에 있으니까요
근데 갈수록 운영하는거보면 매달 화분에만 몰입해서 캐쉬업데이트만 구구절절하는거같네요
테일즈 운영팀 정말 정신 제대로 차리고 테일즈 업데이트에도 열을 내주셨으면하네요
챕터 업데이트와 나오기로 예정되있던 이자크는 도대체 언제나옵니까?
작년엔 이번년 초에 나온다던 말도있었는데 지금 6월달이 지나고 7월달이왔네요
테일즈 화이팅입니다
ps. 이런글 문의로 보내봤자 매크로 답변밖에 오질않으니 유저여러분이라도
읽으셔서 공감대라도 형성하고싶습니다 올드유저분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로랜크란츠2010.07.05깃발뺏기 진짜 잼났었는데... 전 딱 오년 하고 접구 잊혀지지 않아 가끔씩 들어는 오는데~~~ 없어졌었군요, 깃발뺏기 ㅠ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4솔직히 운영진들이 그런쪽으로 신경쓰고 있는것도 사실이라서 착잡하긴 하죠 ..-.-^뭐 발로뛰며 매크로잡는다고하지만 그래봤자 무한생성.특히밤중에..그것도 업뎃늦어지는요인중 하나라고들었다는 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4저 하칸도 들어가봤지만 오를섭 좋다고 생각해요!! 매너도 좋고.. 그리고 실버스컬은 오류땜에 없어진거예요! 언젠가? 다시 부활할거라고요~ ㅎㅎ;실버스컬 에피2챕6보다 먼저라고들음..치장은..안하면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