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항의합니다.

하이아칸 찌벨린。 2010-07-04 16:54 374
찌벨린。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용자의무덤에서 3번팅겻네요 보상해주세요 ^^

 

정신적손해가 얼마인줄아십니까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翌∥
    2010.07.08
    헐 전 챕터 용자10층가고 스켈레톤?까지 다깼는데 챕터가진행이안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까우
    2010.07.05
    그거 마지막 장면 화면안뜨거나 팅긴거라면 님이 움직이거나 스킬 사용했을경우 그리되는거;; 그냥 끝나갈쯤 냅두셔야 잘안팅겨용 저가해본결과
  • 클로에
    네냐플 〃란테아〃
    2010.07.04
    통탑에 비한다면야 용자는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앙마와냥이
    2010.07.04
    그거 다들 그러시던데 언제 패치될지 모르겠네요 캐쉬업데이트에만 정신팔려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