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용자의무덤에서 3번팅겻네요 보상해주세요 ^^
정신적손해가 얼마인줄아십니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翌∥2010.07.08헐 전 챕터 용자10층가고 스켈레톤?까지 다깼는데 챕터가진행이안댐 -
하이아칸 까우2010.07.05그거 마지막 장면 화면안뜨거나 팅긴거라면 님이 움직이거나 스킬 사용했을경우 그리되는거;; 그냥 끝나갈쯤 냅두셔야 잘안팅겨용 저가해본결과 -
네냐플 〃란테아〃2010.07.04통탑에 비한다면야 용자는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
하이아칸 앙마와냥이2010.07.04그거 다들 그러시던데 언제 패치될지 모르겠네요 캐쉬업데이트에만 정신팔려서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