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폰릭2010.07.05아직까지는 별다른 기능 없는 거.. 그냥 멋.. -
네냐플 sweet별사탕2010.07.04읽어도 잘 모르겠어요 ㅜㅜ -
네냐플 모코이2010.07.04대표캐릭설정에 들어가셔서 텔즈틱 자세히 보기 누르시면 설명이 나와있어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