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질문...'ㅅ'

네냐플 sweet별사탕 2010-07-04 14:59 288
sweet별사탕님의 작성글 3 신고
텔즈틱 레벨 높아지면 뭐가 좋은건가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폰릭
    2010.07.05
    아직까지는 별다른 기능 없는 거.. 그냥 멋..
  • 티치엘
    네냐플 sweet별사탕
    2010.07.04
    읽어도 잘 모르겠어요 ㅜㅜ
  • 란지에
    네냐플 모코이
    2010.07.04
    대표캐릭설정에 들어가셔서 텔즈틱 자세히 보기 누르시면 설명이 나와있어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