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망한다고 게시판에 그만좀올리세요

하이아칸 가나란지 2010-07-04 08:18 402
가나란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자꾸 이러시면 처음하시는분들도 망한게임인줄알고 아예 안합니다 ㅡㅡ;;

어짜피 게시판에 올려도 운영자분들이 거의 보시지 않구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4
    그냥 한탄인거죠.. ;ㅁ;^ 그리고 처음하시는분들은 매크로보고 아예안할수도..?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