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꾸 이러시면 처음하시는분들도 망한게임인줄알고 아예 안합니다 ㅡㅡ;;
어짜피 게시판에 올려도 운영자분들이 거의 보시지 않구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4그냥 한탄인거죠.. ;ㅁ;^ 그리고 처음하시는분들은 매크로보고 아예안할수도..?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