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를 키울려고 하는데 검색해봐도 무슨말인지 잘몰라서영;;;
처음 나야만들때 찌르기형으로 해야하나요?? 물복형으로 해야하나요??
스킬은 뭐 공통계열쪽이 더높게 한다음 업하면된다하는데
흠...스킬총합이 높게 해야되는건 아는데 스킬을 어떻게 찍어야할지를 몰르겟네요 ㅠㅠ
게시글 검색해보니까 어떤분은 찌르기하라하시고 어떤분은 물복하라하시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향쫌 잡아주실분 구합니다^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이리체2010.07.04저는 찌르기로 해야 나중에 스텟 이익 있다고 들었는뎅.. -
하이아칸 쪼옹。2010.07.04물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