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늘 처음하는데요 질문쫌드려요^^;;

하이아칸 리쿠샤 2010-07-04 05:34 385
리쿠샤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야를 키울려고 하는데 검색해봐도 무슨말인지 잘몰라서영;;;

처음 나야만들때 찌르기형으로 해야하나요?? 물복형으로 해야하나요??

스킬은 뭐 공통계열쪽이 더높게 한다음 업하면된다하는데

흠...스킬총합이 높게 해야되는건 아는데 스킬을 어떻게 찍어야할지를 몰르겟네요 ㅠㅠ

게시글 검색해보니까 어떤분은 찌르기하라하시고 어떤분은 물복하라하시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향쫌 잡아주실분 구합니다^ㅡ^;;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리체
    2010.07.04
    저는 찌르기로 해야 나중에 스텟 이익 있다고 들었는뎅..
  • 막시민
    하이아칸 쪼옹。
    2010.07.04
    물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