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home 클럽 개매너요 ^^ 셀바스

네냐플 꼼팩 2010-07-02 22:46 435
꼼팩님의 작성글 3 신고

셀바스6지형 스틸하지말라고 햇는데 캐릭끌고와서 사냥못하게하는거봐라 ^^

 

내앞에 너있었으면 죽었다 ^^

 

 

괸히 잠수인척하지마 쓰렉**들아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6
    유치하네. 뭐다좋은데 이렇게 공개적으로 망신주려고해봤자 글쓴사람도 같이 싸잡아 망신임. 내눈엔 그 밥에 그 나물.
  • 티치엘
    네냐플 리큐르
    2010.07.03
    디씨 애들이라던데..
  • 보리스
    하이아칸 血染
    2010.07.03
    그냥무시하시면되요 어짜피거기까지밖에안되는 클럽이니까 그런행동하는것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