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6지형 스틸하지말라고 햇는데 캐릭끌고와서 사냥못하게하는거봐라 ^^
내앞에 너있었으면 죽었다 ^^
괸히 잠수인척하지마 쓰렉**들아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7.06유치하네. 뭐다좋은데 이렇게 공개적으로 망신주려고해봤자 글쓴사람도 같이 싸잡아 망신임. 내눈엔 그 밥에 그 나물. -
네냐플 리큐르2010.07.03디씨 애들이라던데.. -
하이아칸 血染2010.07.03그냥무시하시면되요 어짜피거기까지밖에안되는 클럽이니까 그런행동하는것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