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정신이 아니고서야 앤딩에 맥주 광고라니..넥슨 어케 된거 아님?
더위에? 드라이 아이스좀 보내 줄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3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이 어차피 돈 받고 광고하는건데..ㅋㅋ맥주회사한테 돈받고 광고해주는거죠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