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엔딩플러쉬에 웬 하이네켄?

하이아칸 ghdyulkk 2010-07-02 20:41 398
ghdyulkk님의 작성글 1 신고

제 정신이 아니고서야 앤딩에 맥주 광고라니..넥슨 어케 된거 아님?

더위에?  드라이 아이스좀 보내 줄까?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3
    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이 어차피 돈 받고 광고하는건데..ㅋㅋ맥주회사한테 돈받고 광고해주는거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