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찌르기(물복) 나야 재분배 질문이요

하이아칸 CHAUMET 2010-07-03 16:44 474
CHAUMET님의 작성글 1 신고

찌르기형으로 선택해서 나야를 키우고 있습니다

초반엔 물복으로 하고있는데요

스킬은 공통계열로 보정을 받고있습니다

심5개에 수리검을 찍고있고

검계열에서는 기본타 2개 모두 마스터했습니다.

스텟은 DEF 5  STAB 18  HACK  6 나머진 어질이구요 핵과 스탭을 27맞추고 나머진 올 어질할 생각입니다.

레벨 19인데 재분배는 언제하는건가요?

재분배를 한다면 뭐를 어떻게 올려야하나요ㅠ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7.03
    재분지금하세요ㅎ 19전까진 5천원만내면 재분배무한이니깐요ㅎ 재분하시면요 렙1때는그냥업하시구 2때 돈던지기2개배우셔서 19까지 업하시면서 스탭.핵무기에맞게,디프도갑옷요구치에 나머지어질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