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거오토임?

하이아칸 푸니에 2010-07-02 13:27 558
푸니에님의 작성글 2 신고

갑자기나타나서 메테오한번쏘고사라지고 메테오한번쏘고사라지고  시노프던전2층이고요

오토라면 이렇게화려한 오토는처음;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PaininTheDark
    2010.07.02
    아마도맞을껄여 요즘 중고딩들/짱께들이 판을쳐서 제짐작은아마도 오토맞을것같내여
  • 루시안
    네냐플 앨비스★
    2010.07.02
    헐 멋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