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질문했을 때 답변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답변 대로 하려고 이것저것 했는데 자꾸 안되더군요..
드라이버 클리너로 삭제하고 재부팅하고 9.4카탈 받아서 설치를 하면 이상하게 드라이버가 안잡힙니다..
안전모드에서도 해보고 장치관리자에서 디스플레이 삭제하고도 해보고 3시간동안 고생해봤는데..
(중간에 모니터가 아예 안나와서 식겁도 했다는..)
전날로 컴 복구하고 다시 하고 또 안돼서 복구하고 다시하고 했는데도 안되네요..
제가 능력이 없어서 그러니 혹시 아시는 분이 계시면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ATI 5750으로 테일즈를 못하고 있음...ㅜㅜ)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03정 안되면 비스타로도 갈아타시는게 오히려 빠를지도 모릅니다. 전 아무런 문제없이 잘 되고 있어요. 프레임 쭉쭉나오구요.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03저의 방법은 이렇습니다. 1.카탈9.4 풀버전을 받아놓는다. 2.드라이버 클리너로 ATI관련 모든 드라이버를 삭제한다. 3.리부팅한다. 4.받아놓은 9.4드라이버 설치를 한다. 5.리부팅한다. 참고가 되셨길.. -
네냐플 Raiken2010.07.02윈7으로 갈아타도 마을에서 사람많으면 렉걸리네요. 에휴. 어쩔수없는 테일즈위버인듯. 아이온 사람많은 마을에서도 렉이 심하지않은데 테일즈위버만~ 에혀~ ㅋ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7.02전 비스타 쓰는데 잘만 됩니다. xp에선 느려서 못했음. 못하는거 보다야 비스타나 윈7 갈아타세요. 안그럼 겜 못해요~~ -
네냐플 파랑쿠쿠2010.07.02ㅎㅎㅎ 윈7은 아직 갈아타기에 불안정한거 같아서.. -
하이아칸 푸니에2010.07.02이참에포맷하고 윈7으로갈아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