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핸드***랑 핸폰기기변경을 했는데 다시 재발급 받을라고하니까
이거 원 인증문자가 보내는데 실패했다는 이게 머죠?? 제정보란에서도 새로운 핸펀번호바꿨났는데도 인증번호보내기가 실패가 뜨는데 왜그런가여?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푸니에2010.07.02핸드폰 시간갱신해보세요 그러니까 시계다시맞추는거 otp가가끔맞이가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