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미치겟네 ㅋㅋㅋ

네냐플 신의명사자 2010-07-02 02:31 473
신의명사자님의 작성글 7 신고

메크로좀 잡아달라고 건의했더니...

 

3일지나도 계속 미확인?

어쩌자는거야 진짜...

 

제대로 관리 않하시나 GM님들...

 

란지에하고 신규캐릭터 스킬설정도 아직도않올리고...

 

애효 -- 이뭐 운영하는건지 않하는건지..

전체 댓글 :
7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06
    님 정신나감? 돈슨한테 뭘바람?
  • 티치엘
    네냐플 진보☆
    2010.07.04
    계속 잡아 주시고 계세요 근데 .그게 수도 없으니깐 안 잡는거 처럼 보이는거죠 ^^..
  • 막시민
    네냐플 파티제왕
    2010.07.02
    그거 몇달있어도 안될때 있던데요..? 계속 기다리시는 수밖에없어요 하루에도 몇십명이 건의할텐데... 기다려보세요 ㅠㅠ 어쩔수업죠머..
  • 란지에
    네냐플 신의명사자
    2010.07.02
    아 쨋든 결과적인거는 차라리 시스탬을 바꿔서 메크로 시스탬을 블록해버리는개 낳지않을까 함 ㄱ- 아놔 막히면 못하겠지 지들이 신이야?
  • 막시민
    네냐플 라일락향초
    2010.07.02
    덕분에 노력하시는 분들이 일안하냐는 소리만듣게되는거같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라일락향초
    2010.07.02
    하루에 수천여개의 매크로캐릭터들을 잡아주고계십니다. 매크로들이 계정이 십수개~수십개정도되니 말도안되게 계속늘어나죠.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0.07.02
    전 호감도 무기 좀 지워달라는데 7일동안 미확인... 물론 완료형 아니고 진행형이에요. 내일은 8일 미확인, 모레는 9일 미확인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