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하칸 처음이네요 ㅎ.ㅎ

하이아칸 랑켄멜카르트 2010-07-01 18:36 425
랑켄멜카르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우와아.. 역시 하칸은 사람이 많은 서버군요!! ㄷㄷㄷ

날비뿐만아니라 다른마을도 막 활성화가 되어있고요..ㄷㄷㄷㄷㄷㄷ;;

크평1-3을가보니 아기신깃메테 역시 활성ㅎ<<.. 그런소리 안해도 돼



ㅎㅎ 조슈아는 잘 생겼어요!! 챕터 보면 젠틀하기도 하고!!!

라..라지만 난 란지에가 더좋아!!! +_+

 

랑켄멜카르트
죠슈아
하이아칸Lv.21


죠슈아... 죠... 죠...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랑켄멜카르트
    2010.07.05
    지..지옥!!! ㄷㄷ
  • 란지에
    하이아칸 약속。Sky
    2010.07.01
    하이아칸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