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와아.. 역시 하칸은 사람이 많은 서버군요!! ㄷㄷㄷ
날비뿐만아니라 다른마을도 막 활성화가 되어있고요..ㄷㄷㄷㄷㄷㄷ;;
크평1-3을가보니 아기신깃메테 역시 활성ㅎ<<.. 그런소리 안해도 돼
ㅎㅎ 조슈아는 잘 생겼어요!! 챕터 보면 젠틀하기도 하고!!!
라..라지만 난 란지에가 더좋아!!! +_+
죠슈아
죠슈아... 죠... 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랑켄멜카르트2010.07.05지..지옥!!! ㄷㄷ -
하이아칸 약속。Sky2010.07.01하이아칸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