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레벨 18에
스탭, 핵 13
def 2
덱스 20
어질 17
스킬은
돌던지기10, 인술엽3, 우보법5, 심6, 수리검2
이렇게 올렸거든요
어떤가요ㅜ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깐영12010.07.0219때 날플에서 5천원주고무한재분하시면되니깐요, 크게걱정하지마세요 2,3번더해보시고 스텟제일잘뽑힐때 키워주심되요 ㅎ -
하이아칸 OTP2010.07.01항상 공통계가 타격계보다 높아야됩니다. 몰이사냥을 추천하니 심은 그대로 두시고 수리검쪽을 추천해드립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1망하진 않았어요~ 공통계 최대한 찍고,,타격계였나?심/수리검검있는데.. 공통계보다 조금 덜찍으면서... 어질 꾸준히 찍어주시면되겠고 스탭/핵은 무기바꿀때마다 재분배받으면될듯요^^;디펜은 방어구에맞춰서 약간찍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