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물복 나야트레이 키우고있는 초짠데욥-ㅋ-캐릭망한건가요?

하이아칸 테리사 2010-07-01 16:24 712
테리사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레벨 18에

스탭, 핵 13

def 2

덱스 20

어질 17

 

스킬은

돌던지기10, 인술엽3, 우보법5, 심6, 수리검2

이렇게 올렸거든요

 

어떤가요ㅜㅜ?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7.02
    19때 날플에서 5천원주고무한재분하시면되니깐요, 크게걱정하지마세요 2,3번더해보시고 스텟제일잘뽑힐때 키워주심되요 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OTP
    2010.07.01
    항상 공통계가 타격계보다 높아야됩니다. 몰이사냥을 추천하니 심은 그대로 두시고 수리검쪽을 추천해드립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1
    망하진 않았어요~ 공통계 최대한 찍고,,타격계였나?심/수리검검있는데.. 공통계보다 조금 덜찍으면서... 어질 꾸준히 찍어주시면되겠고 스탭/핵은 무기바꿀때마다 재분배받으면될듯요^^;디펜은 방어구에맞춰서 약간찍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