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컴 바꾸고 이것저것 게임 다 잘되서 좋은데
테일즈 한번 접속해보고 경악..
혹시나 해서 게시판 글들 보니까 고사양 그래픽 카드만 그런거 같은데..
방법이 없는건가요..?
윈xp ATI 5750인데.
아 해결좀 해주지..
- 전체 댓글 :
- 15
-
하이아칸 잿빛그녀2010.07.02아.. 저두 죽겠다는... **...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02혹시 드라이버 클리너같은걸로 카탈 싹 지우신 후에 까는거 잊지 않으셨는지.. 그런 유틸로 한번 청소해주고 까셔야되요. -
하이아칸 푸니에2010.07.02윈7갈아타면 렉없음 -
네냐플 공주2010.07.01지금은 엑피에서는 답이없는 윈7로 까세용 ~~~~ -
하이아칸 이케아」2010.07.014850인데 xp에선 매우버벅됫지만 윈7로 업그레이드하니 렉하나도없습니다 -
하이아칸 프레임시커2010.07.01윈도우7 HD4850 으로 130 프레임 나옵니다. -
하이아칸 유일한2010.07.01윈도우 비스타 이상으로 갈아타세요 잘만 됩니다. 저두 5750 인데 아주 자~알 됩니다. 텔즈 할려고 일부로 비스타 깔았음 ;;(윈 7은 잘모르겠음) -
네냐플 파랑쿠쿠2010.07.01어..링크 걸어주신 곳에서 다운 받고 설치 돼어 있던거 지우고 다시 깔았는데도 그대로네요...ㅜㅜ -
네냐플 파랑쿠쿠2010.07.01와 감사합니다. 잘되는지 한 번 해볼게요! -
네냐플 뽐이2010.07.01http://support.amd.com/us/gpudownload/windows/9-4/Pages/radeonaiw_xp.aspx?&lang=English -
네냐플 뽐이2010.07.01구버전 다운받아서 까시면됩니다 못찾으실것같아서 링크 걸어 드립니다 기존 드라이버 삭제하고 제 링크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
네냐플 파랑쿠쿠2010.07.01카탈 9.4로 어캐 다운그레이드 하나요?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01카탈9.4로 다운그레이드 하셔야지만 엄청 부드럽게 돌아가요. -
네냐플 파랑쿠쿠2010.07.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과 마법의 게임!!! -
네냐플 농약맛츄렛2010.07.01사양이 좋을수록 렉이걸리는 마법의 게임~~~!!!!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