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ATI 그래픽 카드 정말 답이 없는건가요...?

네냐플 파랑쿠쿠 2010-07-01 15:06 846
파랑쿠쿠님의 작성글 15 신고

아...... 컴 바꾸고 이것저것 게임 다 잘되서 좋은데

 

테일즈 한번 접속해보고 경악..

 

혹시나 해서 게시판 글들 보니까 고사양 그래픽 카드만 그런거 같은데..

 

방법이 없는건가요..?

 

윈xp ATI 5750인데.

 

아 해결좀 해주지..

전체 댓글 :
1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잿빛그녀
    2010.07.02
    아.. 저두 죽겠다는... **...
  • 란지에
    네냐플 천상미카엘
    2010.07.02
    혹시 드라이버 클리너같은걸로 카탈 싹 지우신 후에 까는거 잊지 않으셨는지.. 그런 유틸로 한번 청소해주고 까셔야되요.
  • 이스핀
    하이아칸 푸니에
    2010.07.02
    윈7갈아타면 렉없음
  • 티치엘
    네냐플 공주
    2010.07.01
    지금은 엑피에서는 답이없는 윈7로 까세용 ~~~~
  • 이스핀
    하이아칸 이케아」
    2010.07.01
    4850인데 xp에선 매우버벅됫지만 윈7로 업그레이드하니 렉하나도없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프레임시커
    2010.07.01
    윈도우7 HD4850 으로 130 프레임 나옵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유일한
    2010.07.01
    윈도우 비스타 이상으로 갈아타세요 잘만 됩니다. 저두 5750 인데 아주 자~알 됩니다. 텔즈 할려고 일부로 비스타 깔았음 ;;(윈 7은 잘모르겠음)
  • 조슈아
    네냐플 파랑쿠쿠
    2010.07.01
    어..링크 걸어주신 곳에서 다운 받고 설치 돼어 있던거 지우고 다시 깔았는데도 그대로네요...ㅜㅜ
  • 조슈아
    네냐플 파랑쿠쿠
    2010.07.01
    와 감사합니다. 잘되는지 한 번 해볼게요!
  • 티치엘
    네냐플 뽐이
    2010.07.01
    http://support.amd.com/us/gpudownload/windows/9-4/Pages/radeonaiw_xp.aspx?&lang=English
  • 티치엘
    네냐플 뽐이
    2010.07.01
    구버전 다운받아서 까시면됩니다 못찾으실것같아서 링크 걸어 드립니다 기존 드라이버 삭제하고 제 링크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 조슈아
    네냐플 파랑쿠쿠
    2010.07.01
    카탈 9.4로 어캐 다운그레이드 하나요?
  • 란지에
    네냐플 천상미카엘
    2010.07.01
    카탈9.4로 다운그레이드 하셔야지만 엄청 부드럽게 돌아가요.
  • 조슈아
    네냐플 파랑쿠쿠
    2010.0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과 마법의 게임!!!
  • 란지에
    네냐플 농약맛츄렛
    2010.07.01
    사양이 좋을수록 렉이걸리는 마법의 게임~~~!!!!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