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인적으로 테스터기 문제뜨면
'소리'가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창내려놓다가 소리가나면 다시 띄워서 볼수있는거 아닙니까
물론 정작 짱깨 매크로들은 다 통과하겠지만
밥을 먹는다던지,부득이한 사정으로 잠수,게임종료를 하지않고 잠수를 했다거나..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침술맛2010.07.01그리고 만약 그런게 죄송하구요 마을에서 잠수모드 켜놓고 잠수타세요 -
하이아칸 아침술맛2010.07.01님한테 메크로 테스터기를 했다는건 님이 자동 사냥 메크로 켜놓고 밥 먹었다는 건가요? 잠수, 게임종료 밥 먹을때는 마을 가서 잠수하세요 던젼이나 몬스터 필드에서 범위 스킬 메크로 하지 마시고 -_-; -
하이아칸 哀'2010.07.01맞음 매크로테스터에 일반유저들이 더피해를보고있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