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핵실드가 업뎃 된건지 몰라도..
5.01당시는 테일즈를 켜고 다른 게임..(엔프로텍트 구동 게임)이 돌아가던게..
이제 안돌아 가는거 같네요.. 충돌이라면서 꺼지네여..
상점키고 다른게임 하는데 이제 그것도 몬하겠네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ngel☆2010.07.01창모드 하믄 될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