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pk

하이아칸 하주골 2010-06-30 19:53 485
하주골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테일즈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테일즈 시스템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pk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rpg게임은 퀘스트와 pk가 맛이지 안나요?

그래서 말인데 도플숲이나 클럽pk(확실하지 않아서 ㅜ) 외에도

개인들이 방을 만들어서 pk를 할 수 있게 시스템을 만들어 주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pk장좀 만들어주세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실버벨린
    2010.06.30
    언젠가..?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30
    파이트클럽.. 안되죠 지금은 -_-^... 그거 실버스컬이라고 있었는데 오류가 발견되어서 현재 사라졌고요, 아마... 다시 부활할거예요 언젠가!;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