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뚜뚜

네냐플 진보☆ 2010-06-30 20:57 486
진보☆님의 작성글 1 신고

뚜뚜가 진짜 셀바스 평원에 있는 건가요 > ㅁ <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0.07.01
    음.. 셀바스 7인가에서 본거같으나.. 확실치가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