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출석이벤 선착순30포인트 넥슨케시5만원 상품은

하이아칸 뉴로멘서 2010-06-30 19:48 459
뉴로멘서님의 작성글 2 신고

출석이벤할때요 선착순 30포인트 채운사람 5명

넥슨캐시 5만원 충전해준다 했는데 왜 명단발표 안하나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archmage
    2010.07.01
    님아 너무 기대하지마세요. OTP 캐쉬 30만원한것도, 진짜 준건지 그냥 아무 아이디나 친건지 확인도 불가능하고... 뭐 어쩔 수 없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30
    명단발표없이 슥 지급한건지 아니면 아예안한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