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매일 공지와 틀린 테일즈의 실체..
그리고 조금 있다 이글은 성지가 됨 ㅇㅇㅇㅇ
님들은 댓글을 달게 될것이야.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일레스터2010.06.30아직도안됨 슈발 @@@@@@@@@@@@@@@@@@@@@@@@@@@@@ -
네냐플 티치러브리☆2010.06.30패치되어도 게임 실행은 안돼는..ㅋㅋ 3시간+@대서 공지 또 뜰껄요 - -;; -
네냐플 Kapisto2010.06.30지금 패치되는데 ㅋㅋ -
네냐플 엘레나〃2010.06.302시되야 3시간 이에요 ㅎㅎ -
네냐플 에바2010.06.30예언자임;;?? 아직3시간될라면멀엇는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