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3시간패치? ㄴㄴ 3시간+@인거죠!

네냐플 아리따운아가씨 2010-06-30 13:06 365
아리따운아가씨님의 작성글 5 신고

거의 매일 공지와 틀린 테일즈의 실체..

그리고 조금 있다 이글은 성지가 됨 ㅇㅇㅇㅇ

님들은 댓글을 달게 될것이야.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일레스터
    2010.06.30
    아직도안됨 슈발 @@@@@@@@@@@@@@@@@@@@@@@@@@@@@
  • 티치엘
    네냐플 티치러브리☆
    2010.06.30
    패치되어도 게임 실행은 안돼는..ㅋㅋ 3시간+@대서 공지 또 뜰껄요 - -;;
  • 나야트레이
    네냐플 Kapisto
    2010.06.30
    지금 패치되는데 ㅋㅋ
  • 클로에
    네냐플 엘레나〃
    2010.06.30
    2시되야 3시간 이에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에바
    2010.06.30
    예언자임;;?? 아직3시간될라면멀엇는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