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미투데이로 가보니 지금 개발자님이 해결중이라는데요....
언제 해결될지가 문제죠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fly비상2010.06.30ㅠㅠ 빨리해주시기를... -
네냐플 엘레나〃2010.06.30금방 되겠죠~머 그리 심각한 문제도 아닌거 같은데..ㅎㅎ -
네냐플 에트왈2010.06.30저도 세번 시도했는데 다 인증실패뜨네요ㅡㅡ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