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인증실패..

하이아칸 Nestyona 2010-06-30 13:01 351
Nestyona님의 작성글 3 신고

거참...

 

패치 끝난거 아니었나요? 인증실패로 접속이 ....

 

돈슨...너무하는거 아냐?;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Nestyona
    2010.06.30
    그러게요 지금보니 2시까지군요.머가 이래;;
  • 란지에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6.30
    자꾸 누가 낚는 모양인데... 아따 그넘들 참
  • 티치엘
    네냐플 하윰
    2010.06.30
    ㄴㄴ 2시까지 재 패치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