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왜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아시나요?

하이아칸 요몽 2010-06-30 12:57 357
요몽님의 작성글 6 신고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네요 왜그런가요?? 해결책 아시는 분 있나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진보☆
    2010.07.04
    이미 패치가 끝낫으니 될겁니다 ..
  • 란지에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6.30
    지금 패치하는데;
  • 막시민
    하이아칸 레드스컬
    2010.06.30
    저도 지금 미칠지경ㅠㅠ
  • 티치엘
    네냐플 하윰
    2010.06.30
    저도뜸ㅠㅠ
  • 란지에
    네냐플 루저엔크란츠
    2010.06.30
    저도 그럼,,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Rozencran
    2010.06.30
    저도 그러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