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기 신조의 깃털

하이아칸 르나르 2010-06-30 11:36 627
르나르님의 작성글 4 신고

전 개인적으로 이 캐시템이 왜 필요한가 모르겠네요.

겉으로는 오토 잡는다고 하면서

이런 아이템을 파는 행위는 오히려 오토 메테오 사냥을 증가시키는게 아닐까 싶은데...

 

진짜로, 진지하게 고민해보면 이 아이템이 대체 무슨 소용이 있죠?

위기 탈출? 글쎄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다니몽
    2010.06.30
    메테오 메크로를 판치게 하는 아이템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오 이제 슬롯에 올라감 ???ㅋ 첨엔 안됬는데 ;;ㅋㅋ 무튼 .... 메크로 들 상대로 ..만든것이라고밖에생각이 ... 마늪이나 이런데가서 좀 편하게 ??? 손가락 쉴수있게??? 뛰면서 하는게 더 잘됨
  • 란지에
    네냐플 권력의핵심
    2010.06.30
    아기신조의 깃털... 슬롯에 올라갑니다...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30
    그것 뿐만 아니라 그템 자체를 캐시로했으면 슬롯에 올려놓고 써야 더편한데 그것도 안되오. 그럴바엔 안파는게 좋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