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개인적으로 이 캐시템이 왜 필요한가 모르겠네요.
겉으로는 오토 잡는다고 하면서
이런 아이템을 파는 행위는 오히려 오토 메테오 사냥을 증가시키는게 아닐까 싶은데...
진짜로, 진지하게 고민해보면 이 아이템이 대체 무슨 소용이 있죠?
위기 탈출? 글쎄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다니몽2010.06.30메테오 메크로를 판치게 하는 아이템 -
하이아칸 운랑2010.06.30오 이제 슬롯에 올라감 ???ㅋ 첨엔 안됬는데 ;;ㅋㅋ 무튼 .... 메크로 들 상대로 ..만든것이라고밖에생각이 ... 마늪이나 이런데가서 좀 편하게 ??? 손가락 쉴수있게??? 뛰면서 하는게 더 잘됨 -
네냐플 권력의핵심2010.06.30아기신조의 깃털... 슬롯에 올라갑니다...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6.30그것 뿐만 아니라 그템 자체를 캐시로했으면 슬롯에 올려놓고 써야 더편한데 그것도 안되오. 그럴바엔 안파는게 좋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