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상향???

하이아칸 르나르 2010-06-30 11:46 541
르나르님의 작성글 10 신고

수리검 크리 2.5배랑 인술엽 선딜 줄은거

이거 쩌는 상향이죠 더이상 상향 필요없습니다

그탑에서 흑자내는 캐릭이 나야입니다 ㅡㅡ 이정도면 말 다했죠

다른클원이 그탑에서 수돌득했을때 '아 이거 물약값이네...'했을 때 좀 의아해했는데

알고보니 다른캐릭터들은 그탑에서 사냥할때 물약을 윙 2장어치정도 사갖고 간다는군요;;

이정도에 감사하고 살아야 해요 PK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전체 댓글 :
10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7.01
    나야1:1충분하다는소리진짜처음들음...ㅋㅋㅋㅋㅋㅋ진짜로 솔직히나야댐지는 나쁘지않다고생각하는대 상향이라기보단 버프쪽에관심이 잇는거죠
  • 클로에
    네냐플 다니몽
    2010.06.30
    그리고 나야들고 보스사냥 할껀 아니잖아요? 왜그러시죠 몰이 최강캐릭이라는 칭호를 넘어서 1:1 극강 캐릭이 되기를 원하시나요? 아니잖아요? 나야는 지금 충분히 1:1에서도 쓸만하다고 생각되는데요
  • 클로에
    네냐플 다니몽
    2010.06.30
    구소돋네님 나중에 무딜수리검 되면 콤보 따위는 개나 주는겁니다 그저 오른쪽 마우스만 따닥 클릭하면 되는데요 뭘
  • 란지에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6.30
    솔직히 지금 나야 육포 300개면 그탑에서도 잇힝 ~ 하고 사냥 잘하는데 상향을 바라는 사람이 있는건가요? 수리검2.5배 해줬으면 거기서 만족을 해야할거같은데;;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콤보 고장 안내면 솔직히 모든 케릭들 사냥 최고 하지만 나야는 다른 케릭보다 빠른면이 있어서 유리한 점은 있음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ㅋㅋㅋ 나야가 좀 사기적이긴함 .....ㅋㅋㅋ 윙 2장 원치 포션 못들고댕김 .....풀로 사고 다니는거지 .. 한 한번 물약 앵꼬나면 충전하는데 400정도 든다고 생각하면됨 ....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6.30
    그래도 람조뉘의 가슴빔에 버틸수있는.. 엽... 스킬덕분에 몸빵은 최고라고 생각ㅇ.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구소돋네
    2010.06.30
    솔직히 다수 사냥되면 뭐해여 미스떠서 콤보고장나면 **되고 솔직히 버프 인술엽 나중에 좀맞으면 바로풀리고 1:1 너무약함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30
    그렇게 안들긴 함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6.30
    헐.... 나야가 물약이 그렇게 안드나요........ 갑자기 끌리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