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바일, 캐시로 돈은 벌고 싶은데 본게임업데이트하는 척하는 꼴이 우습구나.
뭐 위에서 시키니까 그런건 알겠는데 니들 건의는 해봤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다니몽2010.06.30어쩌겠습니까.. 넥슨에서 버린 게임인데 -
네냐플 다니몽2010.06.30반대로 돈 많으면 재밋는 게임이 되어 가고 있죠 -
하이아칸 운랑2010.06.30안하면됨 -
네냐플 BloodĦKeith2010.06.30현질은 안하는뎅.. 현질하고싶은 욕구는 좀 많은 겜이져ㅇ. ㅇ..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6.30유저 입만 아프죠. 겜하는 재미가없고 돈만 젼나 쳐들어서 하기싫어져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