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팀뿐인 테일즈위버 담당자는 들어라.

하이아칸 버몬트 2010-06-30 10:42 474
버몬트님의 작성글 5 신고

모바일, 캐시로 돈은 벌고 싶은데 본게임업데이트하는 척하는 꼴이 우습구나.

뭐 위에서 시키니까 그런건 알겠는데 니들 건의는 해봤냐.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다니몽
    2010.06.30
    어쩌겠습니까.. 넥슨에서 버린 게임인데
  • 클로에
    네냐플 다니몽
    2010.06.30
    반대로 돈 많으면 재밋는 게임이 되어 가고 있죠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안하면됨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6.30
    현질은 안하는뎅.. 현질하고싶은 욕구는 좀 많은 겜이져ㅇ. ㅇ..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30
    유저 입만 아프죠. 겜하는 재미가없고 돈만 젼나 쳐들어서 하기싫어져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