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모바일 루시안편..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05:32 835
히카루히메님의 작성글 11 신고

게임이 4000원주기에 너무 비싼게임인거 같다는 평가밖에 말을 못하겠네요.

거기다가 넥슨적인 기본적인 상술... 펫은 기본이고, 패키지 등등 모바일 내에 아이템샷 현금 지르게 만드는 의도 대략 난감.. 모바일 캐쉬샵 들어가보시면 안지르게 할수없게 만들어놓았으니...

거기다가 99프로 구현 시켰다길래 해봤는데 대략 50퍼 구현..

테일즈위버 게임상 던전몹과 템배분.. 모바일에 레벨 전혀 안맞고 템은 아무때나 뜨고;;

30몹에서 50제 뜨고;;

 

20이 구석에서 공격만 하고 있으면 몹이 알아서 오면 50제 몹도 쉽게 잡는 게임..

비평에 이어 비평밖에 말을 할수 밖에 업네요.. 실망도 크고...

거기다가 던전 잘못 들어가면.. 2층몹 렙 30이면 3층몹 렙은 70이나 뜨는 -_-;; 아무 언벨런스한 모바일겜;

몹배치도 좀 이상한것도 있고 오류 수정할부분도 있고.. 겜 하다가 스킬쓰다 멈추는현상까지..(이거땜에 다시했습니다 -_-;;)

테일즈위버 고유의 시스템.. 스킬성향 시스템 전혀 구현 못함.

딱 해보면 캐쉬 팔기 위해 만든겜인거 같음..

... 정말 실망했습니다.. 게임-_-;; 오류 제대로 고치시고 벨런스좀 제대로 해주시고 판매를 해주셨음 합니다

전체 댓글 :
11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0.11.18
    랩 60대의 무투백호가 140제의 반지를 드랍함 ㅎㅎ 그리고 원형베기가 연타를 하는데 원무는 한대 때리고 끝.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히카님 텔즈 모바일 이게 첨이신가 ...ㅋ 잇핀편 막군 편도 그랬음 ......ㅋㅋ 아무리 모바일이라고해도 넥슨은 넥슨임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두기포션 1호 에취피 200 엠피 100 로슈포션 1호 에취피 100 엠피 200 가격은.. 넘 비쌈 -_-; 천원인가?2천원인가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솔찍히 텔즈 고유 시스템이 없어서 그런지 텔즈라고 못느끼네요라고 느끼는 본인... 이거 반품 안될까요 -_-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챕터만!! 100% 구현이랍니다. 유념해주세요.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30
    넥슨겜 돈주고사느니 닌텐도 팩을 사겠다고 생각하는 1인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컄 어쨋든 저장안하고 죽으니깐 여태껏 올린 경험치가 아까워서 현 800원 코인질하고.. 마스터 칭호 -_-;; 너무 좋아서 질러버린 본인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지금 쭉 하고 있는데... -_-... 우리 멋쟁이 몬스터펫 덕에 좀 편하네요 -_-ㅋ 근데 벨런스가 너무 심하게 엉터리인듯...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스킬성향업-> 업할때 랜덤수치 고정수치 개념없습니다... 해보시면 조금 실망할수도 -_-;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연이 앞면 전체기술 -_-;;
  • 밀라
    하이아칸 히카루히메
    2010.06.30
    던파처럼 죽으면 코인시스템같이 100원 지르게 만들게 하는;; 세이브 안하면 무조건 다시다시 다시 해야댐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