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 모바일 때메 ㅎㅎ..

하이아칸 反抗人 2010-06-29 23:15 347
反抗人님의 작성글 2 신고

저 이거 쓰면 욕먹을지도 모르겠지만..

요번에 루시안 칼츠 모바일 나왔잖아요 그래서 예약구매 이벤트 나왔잖아요 그 예약 구매 이벤트 할때 저가 그 예약 구매를 했거든요..

근데 오늘 갑자기 정식 오픈 하네요..

그럼 예약구매하는사람은 다운 못받나요?.. 그리고 예약구매 한 모바일 게임은 언제오나요..

마지막으로 예약구매 하면 펫 알 준다고 해서 했는데 펫알은 언제쯤 주시나용? ㅎㅎ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反抗人
    2010.06.30
    아.. 죄송.. 너무 성급햇네요 ㅎㅎ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30
    7월5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