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어드랍율 완전히 하락시키고
화분으로 장사하네 망할것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6.30설날과 추석 크리스마스되면 코뭍은 춋잉들, 중딩들 돈뜯어먹을라고 똑같은템 개비싸게팜. 쓰레기만 파는 넥슨은 이러다 유저들이 심하게 불신하다 망하게생겼소. -
하이아칸 哀'2010.06.30메테오 뎀지를 줄이던가 뭔가 조치가 필요함 너무사기임 -
네냐플 샤야。2010.06.29레어보고싶으면 클로** 메테오질밖에없음 그넘의 메테오들 때문에 신규유저들 정착안함 -
하이아칸 哀'2010.06.29나오늘 5시간동안 득템 13개했는데요??? 비록 상점행 잡레어지만.....아흑...ㅠㅠ 마돌이 13개떳으면 소원이없겠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