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게임은 레어먹으려면 화분밖에 답이없음?

하이아칸 벨EIs 2010-06-29 14:53 627
벨EIs님의 작성글 4 신고

레어드랍율 완전히 하락시키고

 

화분으로 장사하네 망할것들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6.30
    설날과 추석 크리스마스되면 코뭍은 춋잉들, 중딩들 돈뜯어먹을라고 똑같은템 개비싸게팜. 쓰레기만 파는 넥슨은 이러다 유저들이 심하게 불신하다 망하게생겼소.
  • 이스핀
    하이아칸 哀'
    2010.06.30
    메테오 뎀지를 줄이던가 뭔가 조치가 필요함 너무사기임
  • 티치엘
    네냐플 샤야。
    2010.06.29
    레어보고싶으면 클로** 메테오질밖에없음 그넘의 메테오들 때문에 신규유저들 정착안함
  • 이스핀
    하이아칸 哀'
    2010.06.29
    나오늘 5시간동안 득템 13개했는데요??? 비록 상점행 잡레어지만.....아흑...ㅠㅠ 마돌이 13개떳으면 소원이없겠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