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트레이의 논란ㅋ

하이아칸 깐영1 2010-06-28 23:09 1196
깐영1님의 작성글 15 신고

머 텔즈올드유저분들은 다하나씩은 키워보셨죠?솔찍히까놓고 테일즈 벨런스 안맞다는 논란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나야유저로서 나야트레이의 버프 논의를 해보고싶은데요

 

'인술엽' 이스킬 사기라고생각하십니까 ?

혹시키워보신분들중에 인술엽  몇초간 지속되는지는 아시나요..?

인술엽써보시고 개틀,하펀같은 여러방때리는 몹한테 맞아보신적은 있으신지, 엠소모,딜레이에대해선 잘아시는건지 ㅡㅡ

들어본걸로만PK사기스킬이라고하시는지ㅋ

 

이젠'사냥'에거의쓸모없는 우보법은 그저공통계시엔을올리기위한 그런스킬로 쓰이고

인술진도 공통계시엔을 올리기위한 스킬이라고만 올리고잇죠ㅡㅡ,

이게 잘쓰이는 스킬도아니고 그냥시엔충족용 기술이지 왜이런걸만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공격스킬에 관해서도 나야는 몰이케릭이니까 심같은거버리고 수리검만올려라

이소리진**겹습니다ㅡ, 예전 수리검크리2.5배패치로 '겨우좋아진케릭'입니다ㅡㅡ;

하지만

여전히 버프는 인술엽 하나.

 

아그리고 나야크리안터지면 다른케릭사냥이랑 별반다른거없으신거아시죠? 오히려더 뒤쳐질수도잇어요.

나야는 사기다 이러지마시고요, 나야트레이를 한번버프에 살짝몸을담궈보고싶은 소망이있을뿐입니다.

 

한번조심스래말하는건데 태클다받을게요. 욕은삼가해주셨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15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8
    아아아..인술엽..진짜..시간...아아아ㅠㅠㅠ...동렙에는..당연..스텟이 나야는 회피니까 당연히 우세하죠..ㅠ아..인술엽..하다...캔슬...덜덜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문재 될꺼없는데 ???? 엽도 사냥 하면 위기 탈출용이고 ... 피케이에선 상태이상 뚫리지 잉여고 나야 키우는거 그게단데 ...몰아놓고수리검 ..그거아님 하나식잡아야지머..
  • 나야트레이
    네냐플 현아、
    2010.06.29
    인술엽정말 사냥하다 캔슬당하면기분뭐같죠 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9
    哀'/밀라는 버프로 기합 있지 않나요;; 그리고 범위기가 좀 애매해서그런가..그렇지 카드같은거 생각하면 제가 알기로는 좋은캐릭인데!! ;ㅅ;
  • 이스핀
    하이아칸 哀'
    2010.06.29
    나야가 뭘더바라나 보리스 밀라 루시안도 있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6.29
    세미어플/하고싶은말씀은 나야에겐 엽이외에 버프가필요없다이소리이신가요?솔플의경우 엽안쓰면 체력도낮아서 몇대맞으면 즉사합니다. 엽캔슬당할때마다 죽은게 다반사이고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0.06.29
    즐테합시다/키워봤는데요-_-클로에 갑옷,무기,암릿,날개만잘맞추면 무난하던데요?
  • 클로에
    하이아칸 즐테합시다
    2010.06.29
    클로에키워보시고말씀하시죠?
  • 조슈아
    네냐플 세미어플
    2010.06.29
    제가 나야 100짜리 키우다가 해킹을 당해서 조슈아를 키우고는 있습니다만 렙업속도가 천지차별입니다 물론 조슈아가 템은 더 좋구요 이렇게따지고보면 나야는 지금상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세미어플
    2010.06.29
    2.5배로 겨우 좋아졋다고 하셧는데 글쌔요.. 타캐릭터들이 봣을때 나야라는 캐릭은 최고의 사냥케릭입니다 그것만은 알아두십시요 그리고 이반응은 현제의 나야를 말하는겁니다
  • 조슈아
    네냐플 세미어플
    2010.06.29
    엽이요?? 엽은 회피만되면 지속시간 의외로 깁니다 제가 나야를 키워봐서아는데요 캐틀링은 어쩔수없다고 칩시다 하지만 일반몹같은 경우 동레벨들에게는 회피 다 됩니다 그러면 인술엽은 잘 풀리지 않게 되죠 수리검 크리
  • 클로에
    네냐플 155mmDPICM
    2010.06.28
    그러다 1평타에서 공격도 못해보고 미스가 뜨면 무콤보 심이 나가는게 일쌍다반사입니다. 운영진도 나야가 얼마나 안습인걸 알면 수리검에서 크리2.5배를 넣었겠습니까
  • 클로에
    네냐플 155mmDPICM
    2010.06.28
    나야 만땅심 콤보 삑사리 나보셨어요? 안나보셨으면 말들 하지 마세요. 딜레이 0이라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에요. 삑살이라도 나면 사냥 더뎌집니다. 보통 1평타 심쓰잖아요 그래서 마우스 왼쪽 오른쪽 빨리 누르죠
  • 클로에
    네냐플 155mmDPICM
    2010.06.28
    짧기도 짧지만 사냥하다보면 지속시간때문에 스킬이 풀리는일은 절대없죠. 안그래도 짧은시간 그 시간마저 유지를 못하는데 뭐 내용이 완전회피라는거니까 당연하긴 한데. 인술엽쓰면서 사냥하면 항상 적자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155mmDPICM
    2010.06.28
    인술엽보단 인술진이 더 토나오죠.. 몇번쓰면 마나오링 에스피오링 데미지도 약하고 어쩌다 터지는 스턴 인술엽도 지속시간 너무 짧아서 사냥에 쓰기도 애매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