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은 없으시죠? 뭐, 보나마나 또 캐시~ 오류~ 수정~ 이런 내용들만 있을텐데요, 뭐.
귀찮게 볼 필요 있나요. ㅋㄷㅋㄷ
이런 게 넥슨. 원작자 없이 넥슨이 개별적으로 고용한 스토리 작가만으로 에피소드를 완성할 수 있다고요?
완성되면 올게요. 한 5년 뒤면 되나요? 근데 캐릭터 만드는 거랑 밸런스 맞추는 건 몇 년 걸리나요?
10년 뒤에 오면 될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95.xx업데이트 이런건 확인합니다~;ㅁ;...
1





